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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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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020-07-16
제목 (수협중앙회) 2021년 한국 수산식품 수출업체 카탈로그 제작 용역 입찰
첨부파일 붙임3) 제안요청서v2.hwp 첨부파일 붙임2) 입찰공고문v2.hwp 첨부파일

2021년 한국 수산식품 수출업체 카탈로그 제작 용역 입찰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 가. 용 역 명 : 2021년 한국 수산식품 수출업체 카탈로그 제작 용역
  나. 목적
    ㅇ 한국 수산식품 수출업계의 해외시장 개척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홍보 지원
    ㅇ 우수 수산물 수출업체별 수출상품 소개를 위하여 해외 현지시장에 적합한 카탈로그 제작·배포로 바이어 홍보 강화
       ※ 세부 사업내용은 별첨 “제안요청서” 참조
  다. 계약기간 : 계약일 ~ ‘20. 12. 13
  라. 추정가격 : 48,000,000원(부가가치세 및 발송·포장비 포함)
    ※ 산정근거 : 카달로그 제작 업체 견적에 의한 거래실계가격으로 근거하여 산정
   ※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,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접수하여야 하며,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.
  마. 공동 수급 : 불가


2. 입찰참가 자격 (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)
  가. 수협중앙회 「계약규정 제20조」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
  나. 중소기업자인 경우,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
    ㅇ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<중·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>를 소지한 자
     ※ 중·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

    ㅇ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(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출)

  다.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인쇄·광고물[기타인쇄물(세부품명번호 : 5510159901)]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업체
     ※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

  라. 최근 3년(‘17년~19년) 국가,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 또는 그 외 기관(민간 등)에서 발주한 용역 중 유사사업 단일금액 40백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자
     ※ 유사사업 : 상품 카탈로그 및 가이드북 등 제작

  마.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수협중앙회 및 정부(정부투자기관 포함)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고 있지 아니한 자
     ※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


3.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

  가. 계약방식 : 제한경쟁입찰

  나. 낙찰자 결정방법 : 수협중앙회 「계약규정」제59의2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 및 「협상에 의한 계약 요령」에 따름
    ㅇ 제안서를 제출 받아 기술평가 80%와 가격평가 20%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되, 평가결과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후에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
    ㅇ 협상방법, 기준 및 절차 등 제반절차는 수협중앙회 ‘제안요청서‘를 수용하여 제안서를 제출함으로서 상호 인정한 것으로 갈음함


4.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
  가. 입찰보증금 : 수협중앙회 입찰유의서 제3조에 의함
     ※ 입찰보증금(가격입찰서의 100분의 5)은 입찰참가신청서상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의 제출로 납부를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수협중앙회 입찰유의서 제3조에 의함
  나. 입찰 무효 : 수협중앙회 입찰유의서 제8조에 의함
     ※ 별첨 “제안요청서 Ⅶ. 붙임 및 별지서식” 붙임 3 용역 입찰유의서 참조


5. 제안서 제출 및 일정
  가. 제안서 접수기간 : ‘20. 8. 3(월) ~ 8. 7(금)
  나. 장 소 :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단 (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58 잠실아이스페이스 7층) 
  다. 제출방법 : 반드시 법인 인감이 날인된 공문으로 직접제출(우편접수 불가)
  라. 제안서 작성방법 및 제출내용(참가서류) : 별첨 ‘제안요청서’에 의함
  마. 제안설명회 및 평가
    ㅇ 일자 및 장소 : ‘20. 8. 11(화), 시간 및 장소 추후 별도 통보
    ㅇ 설명방법 :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설명(제안서 접수순서 별로 발표 20분, 질문답변 10분)
    ㅇ 평가결과 공개여부 :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공개하지 아니함
       ※ 제안설명회 불참시 입찰참가가 무효처리 되오니 반드시 참석 요망
바. 우선협상대상기관 선정 및 통보 : ’20. 8. 13(목)
사. 협상 및 계약체결 : ‘20. 8. 14(금) ~ ’20. 8. 19(수)
※ 상기 일정은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
6. 기타사항
  가. 제출된 제안서는 낙찰된 경우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람
  나.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“사실과 상위 없음” 또는 “원본 대조필”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하여야 하며,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  다. 참가등록 및 제출은 업체대표가 직접 하거나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을 지참하여 등록할 수 있음
  라.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출은 수협중앙회의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,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 제한·낙찰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
  마. 참가자격의 확인을 위하여 필요시 수협중앙회에서 관계기관이 발행하는 증빙서류의 보완을 추가로 참가업체에 요구할 수 있음
  바.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내용서 및 제안 요청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
  사.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대상 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협중앙회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
     ※ 기타 문의사항은 수협중앙회 무역사업단(☎02-2240-5603)로 문의


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회 무역사업단(☎02-2240-5603), 소비자보호단(☎02-2240-5936), 감사실(☎02-2240-3403) 및 홈페이지(www.suhyup.co.kr)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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