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산물수출정보포털
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수산물수출정보포털 검색
검색 검색 닫기

해외시장정보

검색 검색창닫기
최신 컨텐츠

품목정보

수산물 수출 품목별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Home
  • 해외시장정보
  • 품목정보
품목정보 상세

작성자, 작성일, 구분, URL, 제목, 출처, 내용을 제공하는 표
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021-05-24
구분 다품목 > 다품목
URL
제목 미국 소비자, DTC(Direct to Consumer) 형태로 수산물 구매 증가
출처 KMI_해외시장분석센터

미국 소비자, DTC(Direct to Consumer) 형태로 수산물 구매 증가


○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들이 수산물을 구매하는 방식이 변해가고 있습니다.


○ 미국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이 DTC(Direct to Consumer) 형태로 음식을 집으로 배달받기를 원하고 있습니다. 이에 하와이에 본사를 둔 Honolulu FIsh는 24~48시간 내 Fedex를 통해 미국 전역으로 배송하고 있으며, 많은 소비자들이 수산물을 정기적인 식단의 일부로 활용하면서 수산물을 구매하는 패턴이 일정하게 형성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.


○ 이 회사의 CEO Samiere에 따르면 미국 서부 해안의 소비자들이 다른 지역의 소비자보다 20배 더 구매를 많이 하고 있으며,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월에 하와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하위 브랜드인 Honolulu Fish Delivered를 출시하였다고 언급하였습니다.


○ 미국 캘래포니아주에 본사를 둔 다른 수산회사에 따르면,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증가하고, 사람들이 가정 내 요리하는 법을 배우면서 외식을 하러 나가는 것을 아직까지 주저하고 있으며, 이러한 움직임은 계속해서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.


품목정보 상세 이전글, 다음글

이전글, 다음글 선택하는 표

이전글이전글 수산무역협회, 일본 수출 김 입찰·상담회... 조미김 인기 확인
다음글다음글 미국 농무부, 수입 메기목 어류를 대상으로 한 재검사 지침 발표